강릉 빵집 추천 고메코나베이커리

Posted by 율리앤노브
2021. 5. 12. 16:25 강릉여름집
반응형

강릉 빵집 앙버터 고메코나베이커리


강릉에는 유명한 빵맛집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강릉 빵맛집은
바로
고메코나베이커리입니다

이곳은 개인적 의견으로
앙버터 맛집
1위라고 생각해요



강릉 고메코나베이커리
오픈 10시
소진시 마감
일요일 월요일 휴무

강릉 고메코나베이커리
5월 휴무
참고하세요

오늘 강릉 고메코나에서
초이스한 빵은
당연히 앙버터!
그리고 모카빵
마지막은 버터프레첼
입니다

먼저 강릉 고메코나의 앙버터의 자태를 보세요

빵 겉면의 질감이 예술입니다
한입 베어물면
바삭 바삭
안쪽은 매우 촉촉하구요
빵만 팔아도 매일 사먹을 만한 맛입니다

강릉 빵맛집
고메코나베이커리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에요
고메코나의 앙버터에 관한 소문은
이미 강릉바닥에 파다하죠

빵과
버터와
팥앙금
이 단순한 재료가 주는
충격적인 맛!
한번 먹고나면
헤어나올 수 없습니다ㅎㅎ

커피 한잔과
고메코나의 앙버터라면
졸린 오후시간도
견딜만하네요
입안 가득 버터의 풍미가~~
역시 마무리는 커피고요

강릉 앙버터 맛집 고메코나의
앙버터 가격은
4,000원입니다
가격 좋아요
이 정도 퀄리티라면
가성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림같은 비주얼
예술적인 맛
강릉 고메코나베이커리 짱♡


그리고 오늘 처음 맛보는
고메코나의 버터프레첼입니다
바게트빵 안에 가염버터가 들어가있어요
가격은 3,300원입니다



작은 크기에요
짭쪼름하고 살짝 단단한 식감의 빵과
가염버터의 풍미가 어우러져
고소함과 단짠이 함께 느껴지는
즐거운 맛의 버터프레첼입니다
먹는 동안 너무 행복해요





강릉 빵집
고메코나베이커리는
앙버터가 최고 인기이고
버터프레첼도 충분히 맛있고요
아직 뜯지않은~
모카빵 또한 심히 기대가 됩니다

앙버터는 오전에 한번 나오니
꼭 전화로 확인 후 방문하세요
강릉 빵집 추천
고메코나베이커리
백점×백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