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약국 쇼핑 쿠폰 찾기 및 적용 방법 / 샵아포테케 굿샤인(쿠폰코드)

Posted by 율리앤노브
2015. 7. 2. 00:00 소비실록
반응형


 독일 약국 쇼핑 쿠폰 찾기 및 적용 방법 / 샵아포테케 굿샤인(쿠폰코드)


 독일 온라인 약국 쇼핑 시 결제 단계에 보면 굿샤인(쿠폰코드) 넣는 란이 있다. 어쨌든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 온라인 구입을 하는 것인데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면 더 좋지 않은가. 내가 독일 약국 쇼핑 시에 이용하는 샵아포테케(www.shop-apotheke.com)을 기준으로 포스팅해보겠다.

참고: 독일 약국 쇼핑 방법 / 독일 약국 직구 방법 (독일 온라인 약국 쇼핑하기) 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링크

일단 구글 크롬을 실행하여 검색 창에 shop apotheke gutschein 이라고 치고 검색을 한다.

그러면 연관 검색어와 함께 여러 사이트가 뜬다. 나는 그 중에 평점이 가장 좋은 사이트이며 첫번째 나온 Shop-Apotheke Gutscheine - Focus 를 클릭해봤다.


Shop-Apotheke Gutscheine - Focus 를 클릭하고 나면 아래 처럼 웹페이지가 나온다. 아래 그림에서 볼 수 있듯 각 각의 구매 조건 마다 적용할 수 있는 굿샤인(쿠폰코드)이 다르다. 예를 들면, 10% 할인 굿샤인(쿠폰코드)의 경우 55유로 이상 구매, 신규 고객이어야 하고 2015년 9월 30일 까지만 적용가능하다. 아무튼 해당 쿠폰 코드가 무엇인지 알아야 적용을 하던지 말던지 할 것 아닌가. 굿샤인(쿠폰코드)를 알려면 Gutschein anzeigen 이라고 적힌 빨간 버튼을 클릭!


그리고 나면 아래 그림처럼 새창이 뜨면서 해당 요건의 쿠폰 코드를 알려준다. 이 굿샤인(쿠폰코드)을 복사하여 샵아포테케(www.shop-apotheke.com) 결제 시에 적용하면 끝!


각자 조건에 맞는 굿샤인(쿠폰코드)을 잘 찾아서 더욱 저렴하고 스마트한 쇼핑 및 직구 할 수 있기를!! Auf Wiedersehen^^



독일 생활에 대한 더 많은 사진은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kissdejuly/

오셔서 구경하세요~^^


공감을 꾸욱~!

 


반응형